일상 이야기

(내돈내산) 서귀포 아리스시 / 제주카페 스르륵 / 감미롭다 제주

냥무사 2022. 12. 10. 07:10
728x90






서귀포 아리 스시


지도에 '아리'로 검색하면 안 나온다.
꼭 '아리스시'로 검색해야 함.


항상 줄이 긴 아리 스시..
평일 오전 11시 30분쯤 갔는데 앞에 대기가 6팀이 있었다.

서귀포 신시가지에 있을 때부터 장사가 잘 되다가 구시가지로 이사갔다.

신시가지에는 초밥이 괜찮은 곳이 없어서, 아리스시에서 예약해서 종종 먹었었는데

최근에는 초밥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랐다.

모둠 초밥이 21,000원



맛있고 양도 많은건 맞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

그래서 오늘은 텐동을 먹으러 갔다.

아리스시에서 텐동은 처음 먹어봤다.





기본 텐동 1만원

새위튀김2, 김튀김, 고추튀김, 가지튀김, 오징어튀김, 단호박튀김이 들어있다.


이 외에도 새우텐동, 장어텐동이 있다.



내 입에는 텐동이 넘 느끼했다ㅠ

동네에서 텐동이 먹고 싶을 땐 종종 가겠지만 그 정도는 아닌?


초밥은 맛있지만 비싸서 자주 못 먹겟고..

어차피 내가 안 가도 충분히 인기 많아서 줄서서 먹겠지












제주카페 스르륵


여기도 그냥 '스르륵'으로 치면 안 나온다
게다가 다음 지도에서는 아예 검색이 안된다;;;

사장님 혹시 이 글을 보시면 다음지도에도 스르륵을 올려주세요ㅜ

네이버 지도에는 '제주카페 스르륵'으로 등록돼있다.




여기는 최애카페라서 종종 오는 곳이다.

내가 좋아하는 풍경 중 하나인 올레7코스 강정포구 - 월평포구 사이에 위치해있다!

강정포구에서 월평포구 가는 길에 툭 튀어나온 곶을 지나면

갑자기 풍경이 확 트이면서 저 멀리 마라도, 가파도, 송악산이 한 눈에 다 보인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이고,

나 같은 생각으로 찾아오는 사람들이 꽤 있는 길이다.

그 길의 끝에 위치한 것이 바로 카페 스르륵!





여기는 일단 커피가 맛있다!!!


직접 로스팅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음

우선, 나는 신 맛이 나는 커피를 안 좋아하는데

여기 커피는 신 맛도, 탄 맛도 나지 않아서 좋다!!!!!!!








뷰도 괜찮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곳은 고양이 천국이다!♡




주인 부부가 길냥이들을 돌봐주신다



여기 올 때마다 귀여운 고양이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감미롭다 제주


서귀포 신시가지

새로 생긴 음식점이라 궁금해서 한번 방문해봤다

부부가 작게 운영하는 곳 같았다.


간장기름국수

비빔국수

현미면으로 만든 간장국수와 비빔국수.

가격은 각각 1만원



일단 비주얼은 엄청 예쁘다.

비건도 먹을 수 있게도 해주시고,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쓴 음식같다.


다만, 맛도 건강한 맛~! ㅋㅋㅋㅋㅋㅋ


내 입맛에는 넘 건강한 맛이었다 ㅋㅋ









반응형